맛집 리뷰

[서오릉 카페]딸기 케이크가 맛있는 한적하고 이쁜 카페

초아라니 2022. 5. 18. 17:16
728x90
300x250
안녕 애들아~
나는 초아라니라고해~~
또 너무 오랜만에 와서,,,,

할말이 없지만, 오늘은 내돈 내산으로 간 서오릉에 이쁜 카페를 추천하도록 할께

팔로 팔로 팔로 미

내가 소개할 곳은 서오릉쪽 카페야~
동네 근처이기도 해서 자주 서오릉쪽을 검색하게 되는데 그중에 한 곳이지.
서오릉 카페 투어 하는 중이니까 내가 가본 곳 한곳 한곳 천천히 올리도록 할께.
이쪽으로 놀러 올 일 있을땐~ 내 티스토리를 검색하도록 해

 

 

 

가계 상호 : 프레베리 서오릉

가게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425 1,2층

주차가능

 

 

여기는 강동구에 본점이 있고, 서오릉에 생긴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새로 오픈한 카페야~
내가 간날은 아직 정원쪽이 정리가 안되있지만, 오픈은 했더라고~
어수선했지만 조용하고 이뻐서 담에 또 오고 싶었어,

그리고 차가 있어서 주차 편한곳을 찾다가 알게된 곳이야~

주차도 할 공간이 많아~~~

카페안에서 본 주차장쪽 공간

주차공간이 앞뒤로 다있어서 좋아~~
사장님이 뒷쪽도 주차장으로 만든다고하셨는데 난 비추~~~~~~~~
지금은 잔디가 깔려있던데 뷰가 좋더라구~~
주차공간은 앞만 했음 좋겠지만, 사장님 맘이시겠쮸~~~
서울에서 조금만 나와도 이렇게 시골느낌이 난다니까~~~~~~~~~

서오릉이 좋은 이유 중 하나야~

힐링하기 좋은 서오릉~~~

여기는 건물 앞모습

너무 이쁘지 않아?

앞쪽 모습보고 이뻐서 찰칵찰칵~~~~~

아직 조경이 다 안한 모습이라 어수선하긴 한데

그래도 이뻤어~

프레베리 서오릉

아치형 창문이 너무 맘에 들고 안쪽에서 보면 더 이뻤어~~
꼭가보기를~~~~~

우리가 시킨 코피와 딸기케이크

딸기 케이크 전문점 답게 딸기 케익이 많았어

다먹어보고 싶어~~~~
담에 가면 다른 케이크를 먹을테야~

한번 찍으면 아쉬우니까 ㅋㅋㅋㅋ

사진 똥손인 나는 언니들이 찍어준 사진으로~~
각도가 남다르구나~~~~~

 

 

2층 창가쪽에 앉아서 본 바깥이야~~
반대편이 더 이쁜데 카페 분위기가 좋고해서 어느쪽에 앉아도 힐링힐링됨~~

서오릉구경하고 꼭꼭 가보시길~~

우리는 이 카페 근처 신호등에서 닭두마리 뜯고

근처 카페 찾아서 왔~~~
서오릉 구경 -> 신호등에서 밥 해결 ->프레 베리에서 커피& 디저트 해결

요 순서로 해도 좋을듯해유~

 

오늘은 여기서 리뷰 끝 ^^

좋은 정보가 되었음 하네요

빠이빠이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