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라니의 일상 다반사(생활 정보)

[양평여행] 네츄럴가든529 계곡 아이랑 함께 갈만한 카페 물놀이 가능

초아라니 2023. 7. 12. 09:24
728x90
300x250

안녕
난 초아라니라고해♡
오늘은
엄마랑언니랑아기랑 2박3일동안 양평여행간 곳
후기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양평여행하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5살 어린이랑 같이 간 여행이라 물놀이를 너무 시켜주고싶었어요.
찾고 찾아서 간 네츄럴가든529♡♡♡
일단 결론은 너무 좋았어요♡♡♡
가기전에 동선을 엄청 고민해서 여행일정을 짰어요
60대 엄마도 같이가기 때문에 극p이지만
어느정도 동선을 짠거 같아요♡

요로케 동선을 수기로 짰어요♡
근데 너무 잘짠거 같아서~~서울에서 양평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일정 그대로 다녔는데 언니 엄마 모두 만족했어요~~
참고로 숙소는 소노휴 양평 2박으로 잡았어요
서울서 오는길에 중화요리집들려서 밥해결했는데
네추럴가든 529 가는길에 쌈밥집 막국수집 먹을때가 많더라구요
가는길에 드셔도 될꺼 같아요~♡

여기는 네추러가든529 주차장!!
엄청 넓어요^^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네츄럴가들 529 입구예요~~

가격표 찍으려고 찍었어요~

인터넷으로 검색할떈 8000원이였는데 고새 올랐네요...
성인 9000 어린이 7000원에 음료 포함이요~~
추가비용있는 음료도있어요~
들어가서 음료 드실때 추가결제하시면 됩니다.


정원을 엄청 잘 꾸며 놓으셨어요~~
사진으로 구경~~
여름이라 너무 더워서 바로 아기 물놀이시켜주려고 계곡쪽으로 바로갔어요.
물에젖어서 건물못들어가니 물놀이하실분은
물놀이다하고 옷갈아입고 커피드시는거 추천이요^^

감동이죠  봄 가을에 가도 너무 이쁠꺼 같아요♡

전날에 비도 왔고 목요일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물이 엄청 시원해서 더위가 훅 가셨지만 너무 땡볕이라 오래는 못놀았어요

귀요미 김초땡♡
또 추억하나 투척♡

물놀이후 옷갈아입히고 정리후 카페건물로 들어와서 음료시켜서 먹고 사진 한장 남아있네요
아기 물놀이 시키고  옷갈아입히고하니 진이 다 빠졌어요
2층도 있는데 노키즈존 입니다
계단이 너무 위험했어요~


엄마는 지쳤는데 얘는 왜이렇게 생생할까요??
부럽다 너의 체력♡

커피를 다 마신후 카페 정원 구경 한바퀴하고 화장실옆쪽에 방방이 있더라구요.
쌩쌩하신 어린이는 거의 15분놀았던거 같아요.
참고로 화장실이 밖에 있어요.
저기 입구쪽에있어요♡♡


너무 더워 사진 한장 더 찍고 나왔답니다.

차에타고 아기랑 저랑 셀카한장♡♡
아기랑 물놀이 시켜주고 이쁜 정원과 계곡을 보고 싶으시면 꼭 네추럴가든 529카페가보세요^^
엄마도 이뻐서 엄청 좋아하셨어요.
안 더운 봄 가을에 또 한번가서 정원에 앉아서 커피 마셔 보고 싶어요.
다음엔 자부로 한번 와봐야겠어요♡♡
다음 블로그에 두물머리 후기 올릴께요♡♡
네추럴가든 529 에서 두물머리로 가는 길이 너무 드라이브 코스였어요~~
북한강을 옆에 끼고 가더라구요♡
모르고 짰는데 너무 좋았어요♡
꼭꼭 제 코스로 가시길 추천이요~
오늘도 다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상   호: 내추럴가든529 카페

    주   소 :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내수입길 108-8

    가   격:  ★★★★☆

    만족도: ★★★★★

 

tip. 아기 물놀이 시킬꺼면 튜브가지고 가세요~

     성인 허벅지 까지 물이 오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비온 다음날 갔어요^^

      그리고 놀게 아무것도 없어서 모래놀이 하는 장난감 몇개 가져가시면 재밌게 아기가 놀 것 같아요.

      그래고 계곡은 의자는 곳곳이 있는데 떙볕입니다. 우산있으면 챙겨가세요(햇빛 피하는 용도)

TIP.  준비물 : 튜브, 모래놀이장남감, 수영복, 여벌옷, 수건, 선크림, 워터슈즈, 모기퇴치스티커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도 한번씩 눌러주세용♡♡♡
감사합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