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라니의 일상 다반사(생활 정보)

[취미부업] 주린이의 상장주식 사보기 (용돈 벌어봅시다^^)

초아라니 2022. 1. 19. 03:45
728x90
300x250

오늘은 남들도 다하는 상장주식을 사보도록 했다...

 

요즘 부업에 관심이 많은 나는..출근하고 프로 검색러로 활동중인데,.

가끔 유투브에서 보던 그 lg에너지솔루션이 오늘부터 내일까지(2021.01.18~2021.01.19)

상장일이라는 것을 우연히 알게 되었다,

기사도 주르르르 난리도 아니구나......

다들 한주라도 받으려고 난리길래 대세를 따라보려고 한다...

1주 받으면 용돈 벌 수있겠지???

1주 받으면 인증할께요~~~~~

오늘도 잡두리 주저리주저리

주식에 주짜도 모르기 때문에,..;유투브 강의 검색...네이버 검색,.,,,검색 검색 끝에 따라하기....ㅋㅋㅋㅋ

 

 

 

저처럼 주식에 주짜도 모르는 사람도 할수 있도록
순서 적어볼께요 따라오세요

 



저는 제가 가지고 있는
kb증권으로 이용합니다.
없으신분은 일단 kb증권을 깔고

1.증권 계좌 설치 고고!!!


증권 계좌 설치

kb는 어플로 깔면 비대면 계좌 개설까지 가능합니다.

저는 주식의 주자도 모르지만???
가입은 되어 있어서 패쓰!!!

설치해서 들어가면 비대면 계좌 개설을 합니다.

개설눌러서 차례대로 하면 쉬워요...

신분증 필요합니다.

그런데 청약당일이라 그런지 접속이 느리고 잘안되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오늘 못했어요 ㅠㅠ

미리미리해놓을껄ㅜㅜ

혹시나 저녁에 와서 하니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저녁에 계좌개설 성공했습니다.

아마 내일도 그럴꺼 같아요....

상장주식 하고싶은분들은 이번에 안되더라도 꼭꼭 만들어 놓아 보아요~~

계좌 개설 했으면 

만든 계좌에 1,500,000원 입금!!!!!

1,500,000원 입금하면 1주~3주 사이는 배정 받을 수 있다기에...

내 비상금 투척 참고로 lg에너지 솔루션1주당 300,000원이라고 합니다.

 

 

2. 공모주 청약 (kb증권 메인화면)

 

계좌 개설후 화살표 모양에 메뉴 클릭

 

[화살표 모양의 메뉴 클릭!@!!]

 

공모주/실권주 클릭!! --> 공모주/실권주 청약 --> 청약신청 클릭클릭!!

 

[공모주/실권주 클릭!! --> 공모주/실권주 청약 --> 청약신청 클릭클릭!!]

 

화살표 청약신청 클릭!!!!

화살표 모양 청약신청 클릭해서  사면 끝인데!!!!!!

어제는 계좌 개설 못해서 못했어요~~ㅠㅠ


이따가 19일 오늘 청약하기 해서 1주라도 받으면인증샷 올릴께요~

그리고 1주가 안되더라도 청약하려고 넣었던 돈은 다시 내가 적은 계좌로 환불처리됩니다.

걱정 붙들어 매고 상장주식 도전해보세요 ^^

 

우리 같이 용돈 벌어 보아요~~~~~~

언능언능 따라서 고고고씽!!!!!

 

주린이의 상장주식 사기 끝!!!!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솨합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