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편의점 도시락 추천 가격 칼로리 전자렌지 조리 (CU)

초아라니 2022. 1. 20. 11:01
728x90
300x250

애둘아 안녕~!!!

나는 초아맘 초아라니라고 행^^


오늘 또 나타났찌용~~!!!
매일 1일 1포스팅하는거 나와의 약속!!!!!!!!!!
열심히 살기위해 지키고 있지용~!!!!!!!

오늘은 내가 아점으로 먹은 편의점 도시락을 추천하려고해 ~~~~~~

오늘도 열심히 적어볼테니 읽어주길 바래 ~~~^^

편의점 도시락 추천
CU 편의점
간장불고기와 매콤닭갈비 4가지반찬
가격 4,900원!!
싸다 싸다!!!!


처음으로 음식 리뷰~!!!
요즘 학교 방학이라,,,,,(저는 학교 영양사랍니다^^)
급식이 없어
점심을 거의 사먹거나 도시락, 컵라면으로
뗴우는데,,,,

오늘은 출근하면서 부터 너무너무
배가 고파서,,,,
편의점을 살포작 들렸드랬죠~!!!!!!!!!

고민고민하다가 고른
고기많은 편의점 도시락!!!!

배고파서 그냥 막 골랐는데~~~
어머 가격도 너무 착하자나,,,,,,,ㅋㅋㅋㅋㅋ
가격을 보고샀어야했는데,,,
고기를 보자마자 눈이 뒤집혀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U 편의점 간장불고기와 매콤닭갈비 4가지 반찬


편의점 : CU 편의점
도시락 이름 : 간장불고기와 매콤닭갈비 4가지 반찬
가격 : 4,900원

칼로리: 770칼로리 음 좀쎄네????..... 총 1,015ML 양이 많으니까 괜찮아,,,합리화시키키

#편의점도시락 #고기도시락 #가격적정 #칼로리는 좀 쎄다....


뚜껑 벗긴 도시락 냠냠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입니다.

첨엔 제육볶음이랑 간장불고긴줄 알았는데 매콤 닭갈비였다는,,,,ㅋㅋㅋ

먼가 고기가 있으니,,편의점도시락인데 안부실해보이는 느낌적인 느낌......

일단 배가 너무고파서 사진한방 찍고 바로 시식 고고고고

전자렌지에 2분 30초 빙글빙글!!!!!

배가고파서 전자렌지만 계속 쳐다보고있었던건 안비밀!!!!!!

 

꿀팁. 도시락 전자렌지 돌릴때 뚜껑 덮고 돌리면 안돼요~~~~

전자렌지 설명 어떻게 돌려라가 없어서 저도 네이버 검색했어요~~~
학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도시락을 데울 떄 뚜껑을 덮은 채 조리하면 식품 안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대요,. 편의점 도시락 뚜껑은 내열성이 약해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가열하게 되면 변형이 오거나, 심하게는 식품에 녹아 인체에 해로울 수도 있습니다.

뚜껑은 빼고 돌리세요 ^^

돌리고 와서 하나하나 먹어본 내 입맛을 소개해보겄으요.....

이래뵈도 영양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장 불고기

생각보다 약간 적은 간장불고기!!!!!!!

엄훠엄훠~~
편의점 불고기인거 치곤 맛있자나,,,,,,,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맛있네????

달달하면서 그 우리가 먹던 그 간장 불고기맛이랑 똑같아요....

흡입해서 고기만 집중해서 고기부터 다먹은 듯해요,,,,,

정신차려보니 없네요????ㅋㅋㅋ

매콤 닭갈비

내가 매콤한것과는 거리가 먼사람이라,,,,,,,,,,,,,,,,,,,,근데 생각보다 맵지는 않았어요 ㅋㅋㅋ

매운거 못먹는 뇨자인 내가 안매우니 안매운 걸로 ㅋㅋㅋ

닭갈비는 그저그랬어요 ,,,

내가 텁텁한 식감을 시러하는데 약간 닭가슴살로 만든 느낌,,,,,,

난 시러시러,,,,,,,,,,칼로리 낮은건 먼가 맛엄쒀 ㅋㅋㅋㅋㅋ

다이어트할떄 닭가슴살 먹는사람들 존경.........여튼 닭갈비는 쏘쏘 !!!!!

 

호박볶음

음.............얘는 맛 리뷰를 쓰기 싫네??
한입먹고 버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채는 먼가 시러 ㅋㅋㅋㅋㅋ

호박볶음은 솔직히 간을 더 해야 맛날것 같았고,,,,호박의 식감을 별로 안조아해서 물컹물컹 ㅋㅋ

나는 식감이 중요한 아이구나,,,,,,,,,,

여튼 얘는 패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볶음 김치

볶음 김치는 맛있쪙.......

역시 김치는 볶은거죠!!!!!!!

설탕이 쬐끔 더 들어감 맛있었을꺼 같지만,,,그건 내가요리할떄니까

볶음김치는 합격 ㅋㅋ맛났어요~!!
간장불괴기 한입 볶음김치 한입 요로케 먹은듯요~ㅋㅋㅋ

튀김이랑 전

먼튀김인지 모르겟지만 그냥 먹었,,,,,,,,

전도 그냥 쏘쏘

튀김이랑 전은 그냥 눅눅느낌이지만, 편의점 도시락이라 어쩔수 없다고 생각하고 먹은거 같아요~
둘다 한입씩만 먹고 버렸 ㅋㅋㅋㅋ

고기 산적

내가 이름 붙인건데 고기산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맛났어요 ㅋㅋㅋ

두개다 클리어

고기산적에 안에 야채가 좀 들어있었던거 같은데,,,너비아니 맛 느낌 ㅋㅋ

케찹에 찍어먹음 맛나겠다 하고 냠냠

맛나게 두개 다 클리어했쪄염...........ㅋ

편의점 도시락

전반적인 총평 : ★

편의점 도시락은 편의점 도시락이다,,,,
편의점 도시락치고는 맛나게 먹었지만,,,,,,,
그냥 쏘쏘 였던걸로
자주 사먹는건 아니니까,,,
가끔씩 고기 먹고싶고 엄청 배고플땐 
사먹는거 추천,,,
근데 그 갖한 음식 그런느낌 바란다면 
배달음식이나 가서 먹는거 추천입니다.
저처럼 빨리 밥을 먹어야하거나,
간단한 점심때우기에는
가격도 4,900원이고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별 5개중에 별 4개 !!!!!!!!!!!!!!!!!!!!!!!!!!!!!
오늘의 맛평가 리뷰 끝!!!!!!!!!!!!
맛점합시다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