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사당] 서울 사당 분위기 좋은 재즈바 데이트 힐링 공연 엔트리55

초아라니 2023. 12. 27. 00:00
728x90
300x250

안녕,

초아라니라고 해 ^^

오늘은 연말이기도 하고 싱숭생숭한 12월에 적합한 공연 째즈바를 들고 왔어요 ^^

제가 가서 너무너무 행복했어서 다들 한번쯤은 예약해서 가보셨음 해서 올립니다.

 

올 여름 양양에 가서 너무 핫한 밴드 공연을 보고 기타에 빠져있었거든요.

그래서 12월이기도 하니 우리 공연 보러가자고 친구한테 한마디 던졌더니 바로 검색 고고~
서울에 공연하는 바를 찾다보니 몇군데로 추려졌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면서 어두운 곳을 선택했어요 ^^

그곳은 엔트리55 재즈바 입니다.

네이버에 쳐보면 예매를 할 수 있고, 일마다 다 다른 밴드들이 공연하는거 같아요

여러 밴드가 공연하니 다음에 가도 새롭고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1월에 또 한번 방문할 생각이예요 ^^

 

 

 

상호명 :  entry55 (엔트로55)

주소 : 서울시 동작구 동작대로1길 18 1B-102

전화번호: 0507-1392-0285

월,화 휴무

네이버로 예매 하시면 됩니다^^

 

 

 

사당역 9번출구에서 엄청 가깝습니다.

길치인 저도 잘찾아갔으니 꼭 한번 들려보세요 ^^

 

입구부터 핫합니다.

제가 갔을떄는 금요일이였는데, 줄을 엄청 길게 서서 들어갔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여기 머하는데냐고 계속 물어보셨답니다.

너무추워서 입구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

 

 

 

입구에 들어서면 오른쪽으로 트리가 보여요 ^^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 풀풀 나서 좋았습니다 ,

 

자리는 선착순이여서 빨리 가서 줄 서 있는것이 좋아요 ^^

저희는 조금 늦긴했는데, 그래서 구석 제일 앞자리에 앉았어요 ^^

 

오른쪽 제일 앞자리에서 제가 찍은 사진이예요~~

옆모습을 제일 많이 봤지만, 그래도 잘 보였습니다. 다음번엔 저기 중앙 제일 앞자리 앉고 싶어요 ㅠㅠ

 

 

여기는 외부 음식 반입이 가능해서 저희는 햄버거 가게에서 윙이랑 감자튀김 사왔습니다.

너무 와인이랑 잘 맞아서 안주 초이스 너무 잘한거 같아요 ^^

와인이나 하이볼 드실 분들은 햄버거가게에서 윙이나 감자튀김 사가세요 ^^

저희는 와인 한병 시겼어요~~

 

 

 

저희는 요 와인 한병 시켰어요~ 4만원대였던거 같습니다.

너무 너무 만족했어요 ^^

 

 

공연전 MZ따라하겠다고 흔들린 사진 찍어봤는데 맞나요 이거,,,,

 

 

제대로 사진 하나 찍고 와인 시켜서 공연을 기다렸어요 ^^

연말느낌 납니다 증말 ^^

 

제가 갔을때 공연은 제이나 밴드였습니다.

보걸이 너무너무 매력적이셨어요~

그래고 피아노 너무 잘치셔서 오늘은 피아노에 반했답니다^^

귀가 호강하네요 ^^

공연은 한시간쯤 하고 중간중간에 곡소개를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십니다 ^^

너무 좋았습니다.

 

 

공연끝나고 쨰즈바 전체적인 모습 찍어봤어요^^

블로그 올리겠다는 신념 ^^

블로그 놓고 있는거 같지만 아니랍니다 .

제글을 보고 가보실 분들을 위해 열심히 찍겠습니다.

구독이랑 광고 자주 줄러주세요,,,

굽신굽신 ^^

 

공연은 너무 행복했어요.

다음에도 와인한병시켜서 또 보러갈꺼예요.

남자친구나 여자친구랑 함꼐 가서 즐겨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2023년 마무리 모두들 잘하시고, 연말 이쁘고 즐겁고 행복하게 마무리 합시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