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응암동 맛집] 배불러도 먹을 수 있는 대패 삼겹살 청춘대패 찐 맛집 후기

초아라니 2023. 3. 23. 09:49
728x90
300x250

안녕

나는 초아라니라고해^^

배불러서 갔는데도 대패 5인분에 된장찌개까지 시켜먹은 찐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

새절역으로 이사가서 이제 적응을 좀 했고, 돌아다니고 있어요.

먹어본 곳 중에 맛있는 집만 올려요.

무조건 은평구 살고 계시면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대패 삼겹살 파는 집 잘 없자나요.

근데 대패가 너무너무 땡기는 거예요.

그래서 찾아봤더니 청춘대패라고 있더라구요.

친구 꼬셔서 냠냠 먹으러 갔어요.

사진만 봐도 또 군침이 도네요 ^^

리뷰 스타트 !!!

 

전 리뷰할 자세가 되지 않았나봐요.

왜 자꾸 입구사진을 안찍고 오죠?
그래서 검색해서 사진 퍼왔어요.

저는 4~5시쯤 갔어요^^

사람 한명 없는 그 시간이 저는 제일 좋더라구요.

혼술 혼삼도 가능할 것 같아요.

저 시간에 혼자가서 담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청춘대패 내부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자리가 많아서 놀랐어요.

단체로 가도 될꺼 같아요 ^^

가격도 너무 괜찮았어요.

근데 저는 저날 1시쯤 점심을 먹고 4시에 간거였거든요.

배가 꺼지지 않은상태였어요.

입가심과 맥주한잔만 하고 오자는 마인드로 들어갔거든요?.

음..........

비주얼보세요...

어떻게 간단히 먹을 수 있겠어요?

처음에 맛을 딱 보고 너무 맛있자나 하면서 5인분을 시킨 우리입니다.

거의 식사하듯이 먹었어요.

입가심은 섯불른 판단이였어요.

굽다가 찍어가지구요.

1인분에 100g 4000원이예요.

가격도 너무 착해요 ^^

둘이서 배고플때가면 너무 주구장창 들어갈 것 같은 맛이예요.

세트 메뉴도 있더라구요. 

다음에오면 그거 시켜야 할 것 같아요.

진짜 찐으로 김치랑 콩나물 미쳤어요.

고깃기름 내려오는 곳에 김치랑 콩나물 익혀서 상추랑 대패랑 싸먹으면 진짜 어떻하죠?

너무너무 맛있어서 말로 표현을 할 수가 없네요.

찐가서 드셔봐야합니다.

김치랑 상추랑 마늘이랑 콩나물은 셀프인데 계속 가지고 가서 먹을 수 있어요.

조합이 너무 짱이여서 사장님한테 콩나물 김치 엄지척 해드리고 왔어요.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청춘세트를 시켰어야 했는데, 정말 실수했다고 느겼어요.

그래도 대패만 먹어도 찐 맛집으로 인정입니다.

물어봤더니 막창도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담에와서 막창도 먹어봐야겠어요.

저희는 거뜬히 대패 5인분을 먹고 된자찌개랑 밥을 시켰어요.

 

된장찌개 !!!
음... 배부르다 한사람 나오라고 하세요.

된장찌개에 밥 비벼서 한그릇씩 해치우고 왔습니다.

된찌도 맛있고 기본반찬도 맛있고 기본적으로 손맛이 있으십니다.

저 영양사자나요?

딱 밑반찬 먹어보면 나옵니다 ^^

꼭꼭 가보세요 ^^

 

 

 

 

가게 상호 : 청춘대패

주소 : 서울 은평구 응암로21길 11-12 1층 청춘대패

전화번호 : 0507-1326-9788 (전화하시고 가세요 ^^)

맛평가 :★★★★★
분위기: ★★★★★
가 격 : ★★★★

영업시간 : 17시~24시 (탄력적 휴무)

저는 4시 쫌 넘어서 들어갔는데 준비하시면서 하면 된다고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

4시쯤 부터 여는거 같아요 ^^

 

 

새절역1번출구에서 460m 인데 걸을만 하구요.

불광천 가로질러 오면 안멀어요 ^^

6호선 새절역에서 하차하셔서 1번출구로 나오시면 응암역(불광천) 방향으로 오시다보면 하얀색(레인보우)다리가 에서 응암시장 쪽 거리로 50미터만 오시면 저희 매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불광천도 구경하시고 대패 삼겹살 드시러 가면 될듯요 ^^

 

꼭 응암이나 새절역 오시면 먹으러 가보세요 ^^

맛집입니다.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오늘도 찐 맛집 후기 끝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