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포천 카페 추천] 산정호수 근처 호수뷰 카페 추천(호수 뷰) 주차가능

초아라니 2023. 4. 10. 11:21
728x90
300x250

안녕

나는 초아라니라고해^^

저번주에 갔다온 포천에서 간 카페를 추천하려고 해 ^^

산정호수를 간다면, 복잡한 산정호주 주차장에 하지말고, 카페로 가서 카페 주차장에 주차해놓고

산정호수 걷고 카페들어가서 커피마시고 오는 코스를 추천할께 ^^

포천에 일찍 도착해서 10시 30분에 이동갈비를 먹고 산정호수로 갔더니, 차랑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커피마시고 나오는길에 주차장에 차가 엄청 많아졌더라고요.

저처럼 일찍 움직여서 아점먹고 점심때쯤에 산정호수걷고 카페가는 걸 추천드려요 ^^

반대로 움직이면 한산하고 평안하게 구경 할 수 있답니다 ^^

일단, 카페 주차장으로 갔어요.

카페 주차장에 차를 데놓고, 산정호수 구경을 했습니다.

많이 걸을거 아닌이상, 여기 차데놓고 가서 산정호수 걷고 커피마시러 가는거 추천입니다 ^^

 

와 산정호수예요.

가슴이 탁 트일만큼 넓어서 강같아서 좋았어요 ^^

너무 이쁘고 힐링되었네요 ^^
근데 4월 2주째에 갔더니 벚꽃은 없더라구요,,,

호수 옆쪽에 얼음이 있어서 놀랬어요 ^^

북쪽은 북쪽인가 봐요 ^^

 

동영상으로 찍은거 올려요^^

감상하실께요 ^^

산정호수 반을 돌고 커피가 너무 먹고싶어서 다시 돌아왔어요 ^^

 

카페 입구입니다 ^^

호수에서 엄청 가까워요 ^^

산책하고 바로 올 수 있는 거리입니다.

카페이름은 가비가배 입니다 ^^

한옥으로 되어있는데 너무 분위기도 좋고 호수랑 어울렸어요 ^^

 

 

카페 전체 샷입니다.

걸어가면서 찍었어요.

한옥이라 너무 분위기 있네요 ^^

들어가는 입구에 하트 꽃이 있어서 찍었어요 ^^

이쁘네요 ^^

카페 밖에서도 앉아서 먹을 수 있어요 ^^

날씨가 좋았어서 밖에서 먹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

 

 

카페 안을 찍어봤어요

1층은 한옥이예요.

너무 이쁘네요 ^^

한옥쪽은 자리가 다 차있어서 2층으로 올라왔더니, 아무도 없더라구요 ^^
그래서 창문이 있는 명당에서 커피를 마셨어요 ^^

날씨가 좋으니, 창문이 있거나, 열려있는 쪽에 사람들이 분볐답니다.

2층에서 보니 기와도 보이고, 호수도 보였어요 ^^

지금봐도 너무 좋네요 ^^

 

커피와서 사진 한장 찍었어요 ^^

너무 이쁘죠~?
꼭 저랑 동선 같이 해서 사람 많이 없으실때 가길 추천 드릴께요 ^^

 

 

너무 이쁘고 좋아요 ^^

평일에 오면 사람 많이 없어서 저쪽 기와있는 곳에서 먹음 호수가 더 많이 보여 힐링될꺼 같네요 ^^

 

 

 

앞에 안내문 있길래 찍어왔어요 참고해 주세요 ^^

 

 

 

 

가게 상호 : 가비가배

주소 : 경기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849-130

전화번호 : 031-535-3460

 

맛평가 :★★★★★
분위기: ★★★★★
가 격 : ★★★★

 

tip. 가비가배 주차장 치고 가셔서  주차장에 차 데고 산정호수 20~30분 걸으신 뒤,

카페가시면 좋습니다. 근데 주말은 안될거 같긴해요 ^^

포천 산정호수 가시면 꼭 가보세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