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포천 맛집] 벚꽃놀이가는 길 포천 이동 갈비 맛집 이동강변갈비 강변뷰 맛집

초아라니 2023. 4. 7. 13:30
728x90
300x250

안녕?

나는 초아라니라고해요 ^^

오늘도 먹빵 맛집 리뷰를 할까 합니다.

저번주 주말에 벚꽃구경도 할겸 포천으로 갔는데요.

벚꽃은 북쪽이라 그런지 하나도 안폈더라구요.

그 대신 차도 안밀리고 날씨도 좋아서 포천 구경은 너무 잘하고 왔네요.

가는길에 갔던 이동 갈비 집을 소개 하려 합니다.

포천하면 이동 갈비인거 아시죠?

저는 포천을 처음 가봐서 너무 좋은 인상이 남았어요.

이동 갈비를 먹고 와서 그런 거 아닐까 싶네요.

저의 친언니가 2번정도 가고 저희를 데리고 갔는데 너무 맛있고, 강변뷰도 이뻐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고고씽!!!

 

들어가는 입구예요~

시골길이고 옆에는 강이 흐르고 있답니다.

주차할 공간도 너무 많아요.

주말 일찍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우리가 첫 손님이였습니다.

11시부터 영업이였는데 10시 30분에 들어갔어요 ^^

가게 옆으로 보면 강변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었어요 .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내려가봤어요 ^^

이런 냇물이 흐르고 있어요.

너무 물이 맑아서 힐링했어요 ^^

옆면에 냇가가 다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냇가뷰 너무 좋네요.

풀이 더 나고 푸릇푸릇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제가찍은 쪽은 강아지 없는 사람들이 앉는 곳이구요~

반대편에도 이만큼 앉는 곳이 있는데 거기는 강아지 있어도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은 좋으실 것 같아요~
강아지 갈비도 따로 내어 주신다고하네요 ^^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 참고 하세요 ^^

 

저희는 3명이서 가서 3인분 시켰습니다.(이동갈비450g) - 39000원입니다 ^^

좀 비싸긴 했지만, 너무 너무 맛있어서 한번쯤은 꼭 먹어보시길 추천합니다.

부모님들 모시고 가는거 추천입니다 ^^

3인분이 나왔어요~

생각보다 많아요^^

배부르게 먹었어요 ^^

 

 

 

 

굽는소리 너무 좋지 않나??

지금봐도 군침이 도네요 ^^

 

갈비는 익히기 힘든거 아시죠?

약불에 계속 뒤집어 주면서 익혔어요 ^^

굽기는 힘들지만 너무너무 맛있네요 ^^

나중엔 요령이 생겨서 잘 구워서 먹었어요 ^^

 

보이시나요??

기본 반찬도 너무 맛있어서 거의 깨끗이 먹었네요.

사장님 저희 잘 했죠?
음식물 쓰레기가 없네요 ^^;;;

 

 

다 먹고 밖으로 나오니 폭포가 나오고 있네요.

처음도착했을땐 너무 빨리와서 폭포가 나오지 않았어요.

인공폭포인거 같지만, 폭포를 보면서 앉을 수 있는 흔들그네가 있는데 거기 앉아서 찍은 사진이예요 ^^

믹스커피 나오는 길에 있어서 뽑아서 앉아서 폭포를 보면서 마시고 왔네요 ^^

옆집도 같은 곳이라고 하네요~

실내에서 조용히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저기 건물에서 드셔도 될꺼 같아요 ^^

겨울엔 저기가 나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저는 냇가가 보이는 제가 먹은 곳이 더 좋았어요 ^^

캠핑하는 느낌이 들어서 일까요?ㅋㅋ

 

업체상호: 이동강변갈비

업체주소: 경기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 2215 이동강변갈비

영업시간 : 11:00~21:00 (19:30 라스트오더)

업체 전화번호 :0507-1403-6988 
맛평가 :★★★★★
분위기: ★★★★★
가 격 : ★★★★

 

tip, 반려견 있는 분들도 가능해요 ^^

강아지있는분들만 따로 먹는 곳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냇가뷰 짱입니다 ^^

 

 

너무 맛있어서 대화도 많이 안하고 먹었어요.

날씨가 더 따뜻해지면 옆에 쳐져있는 비닐도 없앤다고 해요~

따뜻한 봄,가을에 가면 뷰도 너무 이쁘고 캠핑하는 느낌으로 

갈비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포천가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