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강릉 맛집] 강릉 형제 장칼국수 맛집[내돈내산 찐 맛집]

초아라니 2023. 3. 7. 10:51
728x90
300x250

안녕 애들아♡
난 초아맘 초아라니라구행♡

2월은 학기 준비하느라 엄청 바쁜 나날을 보내느라 글을 많이 못썼어요.

바쁜업무도 얼추 끝나니 여행이 너무 가고싶은거예요,

그래서 혼자 강릉여행을 질렀드랬죠,

 

혼자 간 코스도 따로 나중에 올릴 예정입니다.

너무 찐 힐링 여행이였어요.

오늘은 강릉역에서 딱 내려서 멀 먹을까 기차안에서 고민하다가, 맨날 강릉가면 순두부랑 회만 먹었었거든요?

색다른게 없을까 하고 찾다가 알게된 장칼국수!!!!

 

검색을 검색을 엄청했는데 강을에서 유명한 장칼국수집이 한 3군데 되는데, 제가 좋아하는맛은 왠지 여기일꺼 같아서 딱 골라서 갔는데 진짜 맛집인거예요^^

너무 맛있게 흡입해서 찍어서 왔어요~~~~~
고고고고고!!!!

 

 

업체상호: 강릉 형제칼국수

업체주소: 강원 강릉시 강릉대로204번길 2(교동 162-76)
맛평가 :★★★★★
분위기: ★★★★★
가 격 : ★★★★★

 

 

tip. 주차할곳은 없어요.

저는 첫날 뚜벅이라 버스타고 갔어요.

강릉역에서 302번을 타고 삼성디지털센터에 내려서 맵켜서 걸어갔는데요.

저같이 시간여유롭게 다니실꺼면 버스타도되는데 배차시간이 엄청 길더라고요.

맘급하신 분은 택시 추천!!!!!

기본요금 나올꺼 같아요 강릉역에서 가깝습니다.

목요일기준 3시쯤 갔을때 웨이팅없었어요

그런데 계속 사람이 들어오더라고요 진짜 찐 맛집인거 같아요.

 

 

버스타고 내려서 혼자 찍어봤는데,,,,,,,밑에서 찍었더니 얼굴이 찐빵처럼나왔어요.  혹시나 유투브 올려볼까 하고 찍었는데 찍다 말아버렸어요, 아직 유트브는 아닌거 같아요. 블로그라도 열심히 합시다. 민망하니 혼잣말 작렬. 찍었으니 그냥 올릴께요.

형제 칼국수 입구

입구를 보고 너무 잘찾아왔다고 생각했어요,

아 찐맛집의 느낌 스물스물~

약간 실망도 하긴했는데 맛을 보면 그런소리 안나옵니다 ^^

진짜 딱 요로케 나와요~

매운맛 고를수있는데 전 찐 맵찔이라 안매운맛으로 달라고 했어요~

안매운맛도 저는 매콤하게 느껴지고 맛있더라고요,

땀흘리면서 먹었어요.

너무 알맞게 매워서 저는 맛있었어요,

맵게 조절되니 가서 맛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저기 위에 무생채가 너무 맛잇었어요. 딱 밑반찬으로 김치랑 무생채 나오는데 맛있어서 한번 더 달라고 할뻔 했네요^^

 

 

 

 

유투브 꿈나무라 한번 찍어봤는데 안되겠네요,

얼굴안나오게 할려고 하다가 두턱이 나오고 그래도 먹는소리는 리얼?한데요.

콧물먹는소리도 들리고 여튼 저정도로 맛있었습니다.

그냥 찍어온김에 올려요 ^^

너무너무 맛있게 한그릇 다먹고 나왔어요,

혼자 가서 눈치보고 영상찍느라 정신이 없는거 빼곤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덤으로 바다사진이요~

2월 강릉 바다사진입니다^^

강릉가면 꼭 형제 장칼국수 먹어보세요 ^^

 

전 대만족이요 ^^
꼭 먹어봐야할 맛집이예요

오늘도 여기서 리뷰끝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