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연희동 카페] MANUFACT COFFEE ROASTERS 카페(커피 맛집)

초아라니 2023. 3. 3. 11:51
728x90
300x250

안녕

나는 초아라니라고해^^

오랜만에 와서 맛집 소개 하려고 합니다 ^^

다음주부터 다이어트도 다시 마음 잡고 하렵니다^^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다고 하는데 너무 힘들긴 하네요 ^^

그래도 열심히 해볼께요.

 

오늘 직장근처 커피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같이 일하는 동료들 아니였으면 모를뻔한 카페예요.

그냥 지나치면 커피집인지 모르겠을 겉모습이예요^^

 

이름은

MANUFACT COFFEE ROASTERS  카페 이름이 영어라 당황(메뉴팩트 카페네요) ^^

엄청 허름한 건물 위 2층에 있어서 처음엔 카페인지 몰랐어요 

그래도 사람이 북적북적,

커피맛집이긴 한거 같아요^^

 

저기 2층이 카페예요^^

너무 허름한데 들어가면 카페 느낌 물씬 납니다 ^^

입구에 이렇게 나무로 된 간판도 있어요 ^^

계단이 너무 가파른데 올라갈떄 안찍고 내려갈떄 찍었더니~

엄청 옛날 건물 2층이예요^^

 

카페 안을 찍어봤어요

엄청 넓지는 않은데 커피 내리고 만드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고 커피향이 너무너무 놓아요^^

인테리어도 나무느낌이라 따뜻하고, 단점이라고는 좀 좁아서 오래 못앉아있을꺼 같아요 

자리도 별로 없어서 평일 오전 오후 추천할께요

저는 점심먹고 갔는데  사람이 많고 옆에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커피 종류도 다양하고 고소한맛 신맛 고를수 있습니다.

저는 잘 몰라서 기본으로 달라고 했어요 

그래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일단 커피향이 반하고 커피잔에 반했습니다.

다음엔 오전 오후 한가한시간에가서 커피내리는거 구경하면서 먹고싶네요,

테이크아웃하고 가는 사람도 많았어요,

커피맛 잘 모르지만, 음미하면서 먹으면 좋은 곳 같습니다.

한번쯤은 가볼 만한 곳이예요 

추천해요 ^^

 

 

 

 

 

가게 상호 : MANUFACT COFFEE (메뉴팩트 카페 연희본점)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29 2층

맛평가 :★★★★★
분위기: ★★★★★
가 격 : ★★★★

일요일 휴무

9:00~18:00

 

 

연희동 오시면 꼭 가보세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