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라니의 일상 다반사(생활 정보)

[송도프리미엄아울렛] 구경하기

초아라니 2023. 1. 19. 11:32
728x90
300x250

안녕 애들아♡
나는 초아맘 초아라니라구해♡
오늘은 언니가 송도프리미엄아울렛에 옷을 반품할게 있다고해서 같이 가보도록하려고^^
구경하고 온 스토리를 올려보려고해 ^^

따라오세용^^

 

장소 : 송도프리미엄아울렛 지하주차장

 

 *꿀팁!!!
티맵에 지하주차장 찍어서 가유~

평일이라 그런지 b3층만해도 자리가 많더라구요,.

주말은 헬일꺼 같아요 ㅠㅠ

직장이 연희동인데~연희동서 송도프리미엄 아울렛을 치니까 1시간 나오더라고요.

아니 평일에도 왜이렇게 차가 많을까요?

정말 쉬는사람이 많나봐요.

그래도 언니랑 수다떨면서 가니 시간이 훅갔어요^^

 지하 3층에 차를 데고 지하1층으로 바로갔어,

너무 배가 고파서 밥부터 먹고 돌아다니자 하고 푸드코트가 있는 지하1층으로 바로고고!!

아니 너무 이쁘자나, 연말에 왔으면 크리스마스 분위기 엄청 느꼈을꺼 같애,

곳곳에 트리가 많아서 너무 이뻤어요 ^^

 

송도프리미엄아울렛 B1 바오차이

 

너무 배가 고파서 언니랑 중화요리를 찾았갔드랬지,

일단 짬뽕이랑 언니가 마파두부덮밥?이 먹고싶다고 해서 두개를 시키고 앉았어.

옆쪽에 쭈욱 먹을떄 많아서 담에오면 다른데도 가보고 싶었어요.

 

너무 메뉴를 잘정한거 같아요 ^^

짬뽕은 진짜 진하고 면에 간이 베여있어서 깊은맛이 났고, 마파두부덮밥은 시그니쳐였어,

진짜 혼자가면 절대 안시켰을꺼 같은데 언니때문에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

직업병생겨서 이 두반장 멀로 썻는지 궁금하다고 혼자 속으로 생각했어,

저 양념장알면 급식에 쓰고싶다,,,,까지 생각하며 먹었어요.

너무 맛있으니 마파두부 덮밥은 꼭 시켜먹어보세요 ^^

메뉴판도 찍어왔드랬지, 다음에 꿔바로우도 먹고싶다요

먹어보니 다 맛있을꺼 같은 예감적인 느낌,

또또 먹고싶다아~~~~

다이어트는 까먹고 흡입했네요 ㅠㅠ

여기는 식당 내부 약간 협소하긴해요

주말엔 헬일꺼 같네요,,,,

 

밥먹고 화장실가서 조명이 이쁘길래 찍어봤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돌아볼까요?

 

여기는 프리미엄아울렛 2층~!!
진짜 볼일인 언니 뉴발란스 옷 반품하러 고고!!
여성복이 너무 퍼져있어서 모여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좀 했네요,

여기는 오전부터 날잡아서 운동화 신고 와야할꺼 같아요 ㅠㅠ

근데 아울렛 분위기가 우리나라 안같고 유럽느낌나요 

흰색 건물이라 그런지 몰라도 좋았어요 ^^

 

 

 

언니옷을 반품하고 옷가게 몇개 들려서 구경하다가 1층으로 내려왔는데 너무이뻐요 ^^

트리세상 ㅋㅋ

12월에 왔어야했네요 ^^

지금도 가도 이쁘니 꼭 한번 들려서 사진 찍으세요 .

저는 다리가 너무 아파서 사진만 후다닥 찍고 왔네요 ^^

사진 핫스팟이예요 

저기 트리에서 조금만 걸어나와서 길건너니 자라도 있고 에이세컨즈도 있고 저렴이 브랜드가 엄청 크게 있더라고요,

저기서도 한눈팔고 옷보다가 아우터 하나 겟했어요 ^^
구경할께 너무많아서 하루 꼭 잡고 가세요 

저 올떄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옷하나사고 다리가 너무아파서  길건너편에 바로 스타벅스보이길래 커피한잔하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근데 출퇴근시간 꼭 피해서 가세요

저 멋모르고 놀다가 퇴근시간 맞물려서 돌아올떄 1시간 40분걸린건 안비밀 !!!!!
오전에가서 3시쯤 나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송도프리미엄아울렛 꼭 가보세요 너무 좋았어요 ^^

먹고 쇼핑하고 하기 좋은곳 인거 같아요 ^^

오늘은 여기서 리뷰 마칠께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