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응암동 맛집] 가성비 좋은 은평어시장 횟집

초아라니 2023. 3. 22. 10:18
728x90
300x250

안녕 애들아♡
난 초아맘 초아라니라구행♡

오늘은 오랜만에 한가한 오후를 보내고 왔어요.

식단도 다짰고 스트레스도 어느정도 쌓여서 친언니랑 같이 낮술을 하기로 약속했어요.

집근처에 있는 횟집을 찾다가 알게된 은평어시장.

낮에도 열어서 너무 좋아요 ^^

 

 

가게 입구예요~

저는 먹는라 정신팔려서 입구사진을 못찍어서 검색해서 입구사진 퍼왔네요

바로 앞에 대림시장도 있어서 먹고 구경갔다와도 좋을것 같아요.

 

 

 들어가면 내부사진입니다.

생각보다 넓어요. 여러사람 모여서 회식해도 충분할 것 같아요.

요고는 메뉴판입니다.

멀먹을지 엄청 고민이 됐어요.

횟집은 한 4~5명와서 셋트시켜야 좋을 것 같아요.

낮술이기도 하고 다이어트?아닌 다이어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언니랑 나랑은 간단히 회시키고 나중에 서더리탕을 시키기로 했어요.

 

우리자리 바로 뒤에 제철 회가 따로 붙어있었어요.
봄도다리가 철이더라구요. 그래서 봄도다리(18,000원)랑 멍게(8,000원) 시켰어요 ^^

진짜 딱 요로케 나와요~

너무 맛있겠죠?

저는 도다리세꼬시를 좋아하는데 언니가 싫다고 해서 그냥 회로 시켰어요,

전 세꼬시 먹고싶어요~~~~~ㅠㅠ

그래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멍게도 제철이라그런지 너무 상큼하고 싱싱했어요,

사진보니 또 군침도네요.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어느정도 회가 다먹어갈때쯤 서더리탕(7,000원)을 시켰어요,

먹다가 갑자기생각나서 찍어서 먹는 중에 찍은 사진입니다.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줘요^^

국물이 끝내줘서 소주 2명 먹고 왔네요,,,,

 

 

먹다가 찍어서 양심상 동영상을 한번 찍어보았어요 ^^

그나마 볼만 한가요 ?

서더리탕 마싯습니다. 꼭 시켜드세요

 

업체상호: 은평어시장

업체주소: 서울 은평구 응암로 169

영업시간 : 인터넷에 적혀 있지 않네요. 근데 저 화요일 3시에 갔는데도 열려있었어요.

전화해보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업체 전화번호 : 02-304-0284
맛평가 :★★★★★
분위기: ★★★★★
가 격 : ★★★★★

 

tip. 주차할곳은 없어요.

새절역에 내려서 걸어갈만한 거리입니다.

아님 버스타고 대림시장앞에서 내리면 될꺼 같아요 ^^

낮술하고 회가 먹고 싶다면 여기 가시면 될 것 같아요 ^^

 

 

 

 

오늘도 여기서 리뷰끝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