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한달살기 리뷰

제주도 한달살기 2일째. 5월24일 오션뷰 함덕 카페바나나/카밀리아힐

초아라니 2023. 3. 31. 08:52
728x90
300x250

 

 

안녕 ~~
난 초아라니라고해^^
매일 쓴다 쓴다 생각만 하다가 정신차려보니 또 1년이 지나있지 모예요.


벌써 내가 한달살기 한지가 2년이 지났다니 시간이 너무 빠른거 아니야?
진짜 딱 이맘때 갔으니 제대로 리뷰 하고 정리하고 되새겨서 제주도를 만끽해보도록 할께요 ^^

비행기 탁송 예산이 궁금하시면 앞에 내용을 쭈~욱 다시 보고 돌아오도록 해주세용 ^^

자주자주 봐줘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숙소에서 부랴부랴 챙겨서 집앞에 있는 카페를 왔어요.

숙소가 함덕인건 아시죠?

함덕이 진짜 찐 좋은거 같아요.

조금만 나와도 바다도 이쁘고, 카페랑 먹을때도 많아서, 숙소 여기로 잡길 잘한듯해요 ^^

오늘 간곳은

카페 바나나 함덕점이예요.

 

초아가 바나나 모형 좋아할꺼 같아서 아기위주로 또 가게 되네요 ^^

 

 

가자마자 밖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바로 나갔드랬죠.

우리 초똥이 너무 귀엽네요.

바나나 모형 엄청 좋아했어요.

그리고 바깥 뷰가 오션뷰 라니,

아 지금생각해도 너무 좋았어요.

 

너무 좋아해서 동영상으로 엄청 남겨났네요^^

음료시키고 밖에 구경하다가 바람이 너무 불어서 안에서 먹었어요.

저희는 아침먹고 온지라 아이스 아메리카노 먹었는데, 빙수도 있고 바나나 들어간 음료도 있었어요.

함덕가서 오션뷰 카페 한번 꼭 들려보세요 ^^

 

가게이름 : 카네바나나 함덕점

가게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491-9 3층

운영시간 : 11:00 ~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15:30)

                 정기휴무(매주 목요일)

전화번호 : 0507-1320-6061

 

 

 

 

커피도 떼렸으니, 이동이동.

저희는 아기와 한달살기라 하루에 한군데 집중해서 가기로 했어요.

오늘의 목적지는 카멜리아힐 ^^

5월은 수국 철이자나요.

조금만 지나면 다 질꺼 같아서 한달살기 초반에 수국보러 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수국 구경할 제주도 관광지는 많지만, 저는 카멜리아힐은 안가봐서 가보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바로 카멜리아힐로 출발했네요 ^^

 

 

 

가는 길이 너무 이쁜거 있죠.

5월이라 그런데 날씨도 너무 좋고 이쁜 꽃도 길에 많이 피어있었어요.

무슨 꽃인지 모르지만 너무 이뻐서 가다가 차세워서 사진 한장 찍고 다시 출발했어요 ^^

꽃이 너무 이쁘네요 ^^

 

 

카멜리아힐 도착!!!

가는길에 입장권 구매해서 갔는데, 그다음부터는 갈 곳 생각해서 하루전날에 예약했던거 같아요.당일날 결제하면 못들어가거나, 2~3시간뒤에 되는 곳 많으니, 저처럼 너무 계획을 안짜시는 분들도 하루~이틀전에는 꼭 입장권 예매하길 권해드려요 ^^

 

입구부터 돌하루방이 우리를 반겨주세요 ^^

 

아기 데리고 다니려면 유모차 필수인거 아시죠?

저는 진짜 거의 이사하듯이 다들고와서 없는게 없었어요 ^^

한달살아보니  제주도도 사람사는 곳이라 있을꺼 다 있습니다.

너무 바리바리 챙겨갔는가 싶었지만, 그래서 편했습니다.

 

저기 분홍색 가방에 

아기선크림, 아기쥬스, 아기물통, 기저귀, 물티슈, 여벌옷, 바람막이잠바, 손수건,마스크는 매일 넣고 다녔어요.

필수입니다. 예전에 비해 짐이 그래도 많이 줄었어요. 긍정적 마인드도 장착!!!

 

 

 

수국축제가 한창이였고 수국이 너무너무 이뻤어요.

곧곧이 사진 찍는 핫스팟 ^^

5월 3쨋주 4쩃주 가시면 수국을 원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축제하는 곳 가지 않아도 길가다가 수국이 너무 많이 피어있어요 ^^

제주도는 아름다운섬이라는걸 또 한번 느끼고 왔어요 ^^

 

 

 

카멜리아힐 5월에 가시면 꼭 들리세요 ^^

 

 

여기가 찐 이뻤어요^^

지금 제 블로그 사진도 여기 사진입니다 ^^

 

 

 

사진 몇장 더 보셨나요?
아기가 좋아하던 곳 동영상으로 하냐 올려요~

말모양?인 모형이 있었는데 여러 말 갈아타?면서 한동안 계속 잘 놀았어요.

놀이터인줄 안거 같아요 ^^

덕분에 저는 한라봉 쥬스 먹고 쉴 수 있었습니다\.

 

애기 있는 제주도 한달살기는 하루에 한 곳만 집중적으로 놀다 오는거 추천합니다.

정말 천천히 다 둘러보고 나와서 오는길에 간단히 식사하고 집와서 야식 개념으로 순대 먹고 잤습니다 ^^

아기랑 다녀서 먹는건 많이 못찍었어요 ^^

먹으러 간 곳 찍은 사진 있을땐 꼭 올릴께요 ^^

 

제주도 2일째 끝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