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한달살기 리뷰

제주도 한달살기 Ct.4 제주도 가기 하루 전 D-1 탁송 차 보내기

초아라니 2022. 2. 11. 10:49
728x90
300x250

안녕 애들아 ^^

나는 초아맘 초아라니라고해 ^^
오늘 오랜만에 제주도 한달살기 리뷰를 쓰러 왔어,,

제주도 리뷰는 먼가 더 자세히 정성스럽게 쓰고 싶어서 자꾸 늦게 미뤄지는거 같애,

내가 작년 2월에 준비해서 5월에 떠났으니까 5월전엔 한달살기 리뷰를 다 끝내도록 노력해 볼꺼야~..

오늘은 대망의 제주도 가기 하루전을 써볼까해,,,

진짜 엄청 떨렸던거 같애,,

짐은 진짜 매일매일 제일 작은방에 생각나는대로 가져다 놓았던거 같고,

하루전날 정리하고 짐을 쌓던거 같애,

하루전날 거의 주방에 있는 물건들 챙기고 매일 조금씩 챙겨놓았던 짐을 약품 옷 이렇게 종류별로 알아보기 쉽게 정리했던것 같애,

한달사는것은 거의 사는거나 다름없어서 왠만한건 가서 사기 시러서 다 챙겼던거 같애,

내가 정리했던것을 보고싶다면 앞에 글을 다 읽고 오도록 해줘^^

제주도 한달살기 Ct.2 탁송 및 비행기 예매 및 예산 계획 (tistory.com)

 

오늘 알려드릴 것은 차를 탁송보내기 전에 차에 짐 실기예요~~
이렇게 올릴 날을 위해 이렇게 사진을 찍어 놓았나바요~~
저는 탁송을 비행기 도착하면 바로 제주공항 주차장에서 찾을수 있게 날짜를 맞춰서 보냈어요~
그래서 탁송당일날 아침에 짐을 실으면 바쁠것 같아서 탁송보내기 전날 밤에 짐을 차에 다 실었죠~~
무슨 이사가는줄 알았어요...

그래도 짐을 차통해서 보낼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제주도가는 날은 진짜 아기 기내용 유모차랑 간단한 짐만 들고 비행기를 타니 진짜 제주 주민이 된 느낌이였달까?ㅋㅋㅋ

여튼 한달걸려 싼 짐을 차 트렁크 뒷좌석 꽉꽉 채웠어요~
앞자리에는 아무것도 놓지 말라고 하셔서 아무것도 놓지 않았어요~

 

제주도한달살기 짐 탁송차에 실기

캠핑용품이랑 옷 양념 돋자리 기저귀 장난감 튜브 신발 우산 등등이 보이네요~~

제주도한달살기 짐 탁송차에 실기

여기에는 캠핑용품 , 텐트 돋자리 버너 등등인거 같아요~~

제주도 한달살기 탁송 보내기 전 짐싫기

와우 테트리스 보이시나요??~

정말 꽉꽉채워서 넣었어요~ 기사님이 보시고 빼라할까바 조마조마 했었는데 그렇게 말하시지 않아서 다행이였어요~~
여무튼 티볼리에 꽉꽉실어서 보낸거 같아요~~

탁송회사가 궁금하시면 앞에 글을 읽어보시고 이쪽으로 와서 봐주세요~~



탁송 요약 정리

나의 실제 2월 17일 예약 상황

 

[탁송]

 

제주고속 탁송 예약함

전화번호 1644-1844

 

탁송 갈 때

2021/05/21 (금) 기사님 연락 오심

2021/05/22 (토) 은평구 우리집 앞에서 인수

2021/05/23 (일) 제주공항에서 4시 인계

 

총 비용 :260,000원( 월마다 다를 수 있다고 하셨음. 가격은 다시 문의해야해요)

입금완료 5/1 송금완료

 

탁송 올 때

2021/06/21(월) 제주공항 18시서 인수

2021/06/22(수) 은평구 우리집 앞에서 인계

 

총 비용 :240,000원 (월마다 다를 수 있다고 하셨음,가격은 다시 문의해야해요)

입금완료 6/1 송금완료

 

 

최종 비용 총 500,000원 + 주유만땅 채우기


탁송회사는 제주고속으로 우리는 5월 23일날 일요일 제주 공항 도착이였는데 토요일날 보내야한다고해서 5월 22일날 차를 가져가셨어요~~
저는 탁송을 기사님이 저희집 앞에 오셔서 차를 확인하신 뒤 목포 용당부두까지 가서 차를 배에 실어 제주 공항 주차장에 놓고 가주시는 경로로 했어요~~

탁송 차 제주도 가는 과정 문자

정말 친절하게 제주고속 탁송회사는 문자가 이렇게 와요~~
부두에 도착했고 배에 탄다고 문자를 주셨네요~~ 위 사진 참고 부탁드려요~~^^

저는 다시 제주도 한달살기 한다면 제주고속으로 다시 탁송할꺼 같아요~

너무 맘에 들었어요~

드디어 제주도 출발할 일만 남았네요~~~~
제주공항서부터 상세히 리뷰할께요~~

 

다음 리뷰에서 또 만나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랑합니다 ^^

728x90
300x250